CJ온스타일이 오프라인에서 고객들을 만난다.
CJ온스타일은 오는 25일까지 강원도 양양군 하조대에 위치한 고스트비치에서 팝업스토어 '온 더 비치'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양양 고스트비치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서핑 성지로, 여름 휴가철 '핫플(핫플레이스)'로 손꼽히는 곳이다. CJ온스타일은 플랫폼 정체성을 알리기 위해 이곳을 첫 팝업 공간으로 선택했다.
팝업스토어 온 더 비치는 CJ온스타일을 상징하는 퍼플 컬러를 활용해 해변 분위기로 꾸며졌다. 입구부터 원형 튜브와 서핑 보드 등 해변가와 어울리는 각종 소품으로 공간을 구성했다.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비치발리볼 챌린지 △포토존 인증샷 △SNS 팔로우 이벤트 등을 통해 CJ온스타일 적립금과 굿즈를 증정한다.
CJ온스타일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위해 대형 튜브, 장우산, 간이의자, 부채 등 굿즈 범위를 확대했다. 팝업스토어 현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CJ온스타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과 공식 SNS 등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해 굿즈를 받을 수 있다.
오는 20~21일에는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모바일 라이브 방송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크록스) △뷰티(VT·클리어디어) △건강식품(링티) △리빙(데스커) 등을 선보인다. 해당 제품들은 팝업스토어에서 체험 가능하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고객들에게는 새로운 쇼핑 경험을, 협력사에게는 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넓힐 수 있는 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