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피자, 통다리살 치킨 올린 '싸이피자' 출시

맘스터치 홍보 모델들이 16일 오전 서울 중구 맘스피자 동대문디자인플라자점에서 신메뉴 싸이피자를 소개하고 있다 싸이피자는 올해 20주년을 맞은 맘스터치의 치킨 노하우를 피자에 접목해 만든 크리스피 치킨 피자로 피자 위에 후라이드싸이순살 치킨이 토핑으로 올라간 것이 특징이다 20240716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맘스터치 홍보 모델들이 16일 오전 서울 중구 맘스피자 동대문디자인플라자점에서 신메뉴 '싸이피자'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맘스터치 피자 브랜드 맘스피자가 '싸이피자'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싸이순살 치킨과 피자를 한입에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맘스터치는 후라이드싸이순살에 익숙한 기존 고객을 비롯해 새로운 맛을 찾는 신규 고객까지 끌어들이겠다는 전략이다.

맘스피자는 씬 크러스트 도우 위에 후라이드싸이순살 토핑을 올려 바삭한 식감을 구현했다. 여기에 스모키 바비큐 소스를 곁들여 누구나 좋아하는 대중적인 맛을 구현했다.

맘스터치 측은 2만원대 초반(M사이즈 기준)으로 통다리살 치킨이 올라간 프리미엄 피자를 즐길 수 있는 것도 강점이라고 설명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싸이버거와 싸이순살 시리즈로 검증된 맘스터치만의 치킨 노하우로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며 "앞으로도 가심비(가격 대비 만족도) 기조를 유지하며 맘스피자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주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