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귀농인협의회, 한마음 단합대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합천=김규남 기자
입력 2024-07-21 12:06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경남 합천군 귀농인협의회(회장 권병윤)는 제1회 합천군 귀농인협의회 한마음 단합대회를 20일 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한 참가자는 "처음 귀농을 시작했을 때는 막막함도 있었지만 오늘 행사를 통해 같은 길을 가는 많은 사람들과 화합의 자리를 함께하게 돼 큰 힘이 되었다" 며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김윤철 합천군수는 "이번 행사가 귀농·귀촌인들간의 단합을 넘어 군민 전체 화합의 계기가 돼 살기 좋은 합천을 만드는 데 새로운 활력이 되리라 믿는다" 고 말했다.

  • 글자크기 설정
  • 귀농·귀촌인들간의 유대강화 및 지역 주민들과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기 위해 개최

합천군 귀농인협의회 한마음 단합대회에 참석한 김윤철 합천군수가 축사를 하고 있다사진합천군
합천군 귀농인협의회 한마음 단합대회에 참석한 김윤철 합천군수가 축사를 하고 있다[사진=합천군]
경남 합천군 귀농인협의회(회장 권병윤)는 제1회 합천군 귀농인협의회 한마음 단합대회를 20일 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김윤철 합천군수를 비롯해 정봉훈 합천군의회 의장, 장진영 경남도의회 의원, 합천군 귀농협의회 회원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관내 귀농·귀촌인들간의 유대강화는 물론 지역 주민들과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기 위해 추진된 이번 행사의 참여자들은 제기차기, 줄넘기, 윷놀이, 노래자랑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통해 서로간 화합은 물론 개인기를 뽐내는 시간도 가졌다.
 
참가자들은 이번 단합대회에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한 참가자는 “처음 귀농을 시작했을 때는 막막함도 있었지만 오늘 행사를 통해 같은 길을 가는 많은 사람들과 화합의 자리를 함께하게 돼 큰 힘이 되었다” 며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김윤철 합천군수는 “이번 행사가 귀농·귀촌인들간의 단합을 넘어 군민 전체 화합의 계기가 돼 살기 좋은 합천을 만드는 데 새로운 활력이 되리라 믿는다” 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