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대관령 청정 자연을 벗삼아 5성 호텔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인터컨티넨탈 썸머호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인터컨티넨탈 호텔 객실 1박(스탠다드 룸 선택 가능)과 플레이버스 레스토랑 2인 조식 이용권, 스키힐라운지 정상에서 알펜시아 리조트의 전경과 탁 트인 대관령 자연을 바라볼 수 있는 관광리프트 2인권을 무료 특전으로 포함한다.
워터파크 오션700은 4레인 야외수영장을 개장했다. 대관령의 수려한 자연경관을 감상하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알펜시아 리조트 숙박 후 체크아웃 하거나, 부대 시설(식음 업장, 스포츠 레저시설 등) 10만원 이상(영수증 합산) 이용한 고객에게 차오차이의 ‘스파이시블랙 페퍼짜장’, ‘비프유니짜장’, ‘트러플고기짜장’, ‘특제짜장’, ‘시추안마파두부’, ‘홍콩식마파두부’, ‘특제짜장소스’ 등 랜덤으로 증정한다.
제품은 홀리데이인 리조트 호텔 별관 앞 이벤트 부스에서 제공하며 조기 조진 시 마감될 수 있다. 알펜시아 타운 광장에서는 7월 27일부터 8월 10일까지 흥겨운 통기타 연주를 들려주는 감성 가득한 대중 가요 버스킹을 진행한다.
또 인터컨티넨탈 호텔 1층 옥시 라운지에서 7월 26일부터 8월 10일, 매주 금/토요일에 피리부는 이장으로 알려진 ‘한국바로크챔버앙상블’ 리더인 최선진 리코더 연주자의 세미클래식 버스킹 공연이 진행된다.
알펜시아 리조트 버스킹 공연의 연주자는 평창을 대표하는 전문예술인으로 구성돼 지역사회와의 동행을 지속하고 있다. 8월 3일에는 개그맨 김진, 10일에는 싱어송라이터 리치의 스페셜 공연도 예정되어 있어 여름 바캉스 분위기를 한껏 고취시킬 계획이다.
알펜시아 리조트 관계자는 “풍성하게 준비한 프로모션과 문화 이벤트를 활용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관령 청정 자연의 여름을 만끽하고 시원한 바캉스를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