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19, 헤어 퍼퓸 미스트 시그니처 향 미드나잇·3pm 2종 신규 선보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4-07-29 14:00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WAGTI(왁티)의 니치 퍼퓸 브랜드 'SW19(에스더블유나인틴)'이 신제품 헤어 퍼퓸 미스트를 출시했다.

    샹탈과 화이트 머스크의 조화가 매력적인 '미드나잇'향과 티베이스 시트러스향이 특징인 '3pm'향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된 SW19 헤어 퍼퓸 미스트는 머릿결에 분사하여 은은하게 향이 퍼지게 하는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SW19 헤어 퍼퓸 미스트는 향 외에도 헤어에 직접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기능적으로도 헤어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을 담았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SW19
[사진=SW19]
WAGTI(왁티)의 니치 퍼퓸 브랜드 ‘SW19(에스더블유나인틴)’이 신제품 헤어 퍼퓸 미스트를 출시했다.

SW19 헤어 퍼퓸 미스트는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미드나잇'과 ‘3pm’ 두 가지 오드퍼퓸의 향을 그대로 담은 헤어 전용 퍼퓸이다. 샹탈과 화이트 머스크의 조화가 매력적인 ‘미드나잇’향과 티베이스 시트러스향이 특징인 ‘3pm’향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된 SW19 헤어 퍼퓸 미스트는 머릿결에 분사하여 은은하게 향이 퍼지게 하는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SW19 헤어 퍼퓸 미스트는 향 외에도 헤어에 직접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기능적으로도 헤어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을 담았다. 하이드롤라이즈드 콩 단백질이 함유된 기능성 포뮬러는 머릿결에 수분 공급과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며, 울트라-비 프로텍터와 비건 화이트 밀크 성분은 블루라이트 등 유해 환경에 노출된 머릿결의 손상과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휴대해 자주 사용하는 제품의 특성을 고려한 용기도 돋보인다. SW19 헤어 퍼퓸 미스트 용기의 2중 마이크로 필터링 시스템은 향의 신선도를 유지하는 역할을 하며, 기내 반입이 가능한 가스프리(Gas-free) 알루미늄 용기는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휴대하면서도 내용물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SW19은 이번 헤어 퍼퓸 미스트를 시작으로 하반기에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프래그런스 라인업을 더욱 강화한다. 특히 내달 19일 무신사에서 선 공개 예정인 신규향 오드퍼퓸 50ml은 2년 만에 출시하는 새로운 향으로, 시그니처향인 ‘미드나잇’의 유명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가 된다.

SW19 헤어 퍼퓸 미스트는 7월 29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선 론칭하며, 이를 기념해 단독 기프트 ‘포터블 헤어콤'을 증정한다. 자세한 프로모션은 SW19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W19
[사진=SW19]
한편, SW19은 프랑스 파리에서 활동하고 있는 세계적인 조향사들과 협업으로 6am, Noon, 3pm, 9pm, Midnight까지 다섯 가지 시간대의 퍼퓸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100% 프랑스 향료로 만들어져 향의 섬세함과 균형감이 남다르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향을 즐기는 2030세대에게 떠오르는 니치 퍼퓸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에는 해외에서도 관심이 높아지며 일본 편집숍 유나이티드애로우(United Arrows)가 국내 향수 브랜드 중 유일하게 SW19를 선택해 유통하고 있으며, 입점 매장도 일본 전국 단위로 확대하고 있다. 

일본 시장에서의 관심은 오는 8월 21일 도쿄 긴자 미츠코시 백화점의 팝업 스토어로 자연스럽게 이어질 전망이다. 그리고 중국에서도 전년 대비 두 배 이상 성장하고 있으며 8월 1일부터 한 달간 상해 캐리센터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미국, 호주, 스페인, 멕시코, 중동 등 10개 국가의 유통 파트너로부터 러브콜을 받아 해외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