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19 헤어 퍼퓸 미스트는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미드나잇'과 ‘3pm’ 두 가지 오드퍼퓸의 향을 그대로 담은 헤어 전용 퍼퓸이다. 샹탈과 화이트 머스크의 조화가 매력적인 ‘미드나잇’향과 티베이스 시트러스향이 특징인 ‘3pm’향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된 SW19 헤어 퍼퓸 미스트는 머릿결에 분사하여 은은하게 향이 퍼지게 하는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SW19 헤어 퍼퓸 미스트는 향 외에도 헤어에 직접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기능적으로도 헤어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을 담았다. 하이드롤라이즈드 콩 단백질이 함유된 기능성 포뮬러는 머릿결에 수분 공급과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며, 울트라-비 프로텍터와 비건 화이트 밀크 성분은 블루라이트 등 유해 환경에 노출된 머릿결의 손상과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휴대해 자주 사용하는 제품의 특성을 고려한 용기도 돋보인다. SW19 헤어 퍼퓸 미스트 용기의 2중 마이크로 필터링 시스템은 향의 신선도를 유지하는 역할을 하며, 기내 반입이 가능한 가스프리(Gas-free) 알루미늄 용기는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휴대하면서도 내용물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SW19 헤어 퍼퓸 미스트는 7월 29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선 론칭하며, 이를 기념해 단독 기프트 ‘포터블 헤어콤'을 증정한다. 자세한 프로모션은 SW19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근에는 해외에서도 관심이 높아지며 일본 편집숍 유나이티드애로우(United Arrows)가 국내 향수 브랜드 중 유일하게 SW19를 선택해 유통하고 있으며, 입점 매장도 일본 전국 단위로 확대하고 있다.
일본 시장에서의 관심은 오는 8월 21일 도쿄 긴자 미츠코시 백화점의 팝업 스토어로 자연스럽게 이어질 전망이다. 그리고 중국에서도 전년 대비 두 배 이상 성장하고 있으며 8월 1일부터 한 달간 상해 캐리센터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미국, 호주, 스페인, 멕시코, 중동 등 10개 국가의 유통 파트너로부터 러브콜을 받아 해외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