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리아, 무더위에 보디·헤어케어 제품 매출 '껑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나경 기자
입력 2024-07-30 19:20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러쉬코리아가 예년보다 무더운 날씨가 지속됨에 따라 쿨링감이 있는 시트러스 계열의 보디·헤어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었다고 30일 밝혔다.

    이 중 매직 크리스탈스 보디 스크럽 제품은 전월 대비 60.9% 대폭 성장했다.

    러쉬코리아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맞아 보디·헤어케어 제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며 "브랜드 핵심 가치인 신선함을 바탕으로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안정적인 제품 수급과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글자크기 설정
  • 쿨링·스크럽 효과 집중 제품 강세

사진러쉬코리아
[사진=러쉬코리아]

러쉬코리아가 예년보다 무더운 날씨가 지속됨에 따라 쿨링감이 있는 시트러스 계열의 보디·헤어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었다고 30일 밝혔다.

러쉬코리아에 따르면, 여름 시즌을 맞아 전체 샴푸 제품군 중 리햅 솔티 샴푸가 전월 매출액 대비 39.7% 성장했다. 제스티 보디 스프레이는 전체 보디 스프레이에서 매출 3위를 차지했다.

리햅 솔티 샴푸는 씨솔트, 페퍼민트 오일, 로즈마리잎 오일 등이 함유된 러쉬 여름철 대표 헤어케어 제품이다. 소금 알갱이 입자가 그대로 느껴지면서 두피를 부드럽게 스크럽하는 듯한 시원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제스티 보디 스프레이는 올리바넘과 네롤리를 대표성분으로 하며, 라임 오일, 오렌지꽃 오일이 더해져 습한 여름철에 사용하기 알맞다.

러쉬코리아 헤어케어 카테고리는 지속 성장 중이다. 올해 2분기 기준 전년 동기 대비 해당 카테고리 매출액은 44.7% 성장했으며 전년 대비 매출 비중도 11%에서 18.8%로 상승했다.

빅 샴푸도 전월 대비 판매량이 약 2배 증가했다. 빅 샴푸 역시 씨솔트가 함유된 샴푸로, 씨솔트가 두피를 깨끗하게 관리해주고 머릿결에 볼륨을 더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지난 2021년 초 국내 출시한 ‘수퍼밀크’ 컨디셔닝 헤어 프라이머는 매출 신장률이 2022년 90%, 2023년 57%로 매해 두 자릿수 성장을 기록 중이다.

이외에도 샤워 카테고리 역시 전월 대비 10.25% 성장, 전년 대비 7.47% 성장했다. 이 중 매직 크리스탈스 보디 스크럽 제품은 전월 대비 60.9% 대폭 성장했다.

러쉬코리아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맞아 보디·헤어케어 제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며 “브랜드 핵심 가치인 신선함을 바탕으로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안정적인 제품 수급과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