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락, 8월 보상판매 이벤트 실시… 최대 30만원 할인

사진로보락
[사진=로보락]
로보락은 오는 30일까지 약 한 달간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사용하고 있던 구형 로보락 로봇청소기의 본체를 반납하면 2024년 플래그십 모델인 '로보락 S8 맥스V 울트라'를 최대 30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보상판매 대상 제품은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된 로보락 S7 시리즈, Q7 시리즈, S6 시리즈, S5 맥스 시리즈다.

로보락 홈페이지에서 보상판매를 신청하면 집 앞으로 본체를 반납할 수 있는 포장 패키지를 보내주는 서비스를 제공해 간편하게 제품을 반납할 수 있다. 제품 본체를 포장한 후 회수를 신청하면, 배송기사가 회수해 소정의 검수를 거쳐 할인가로 로보락 S8 맥스V 울트라를 구매할 수 있다.

이 제품은 강력한 진공 및 물청소 기능에 로보락 제품 최초로 플렉시암 사이드 브러시, 회전형 엑스트라 엣지 물걸레 등 독보적인 엣지 클리닝 기능을 탑재했다. 또 사람의 손이 닿지 않아도 자동으로 기기를 유지, 관리해주는 올인원 도크와 로보락 제품 최초로 청소용 물을 자동으로 교체하는 직배수 스테이션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로보락은 국내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올해 상반기 기준 46.5%의 시장점유율을 기록하며 지난 2022년부터 3년째 1위를 수성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