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윈덤 그랜드 부산이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오는 9월 1일 웨딩 쇼케이스 '로맨틱 가든'(이하 로맨틱 가든)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윈덤 그랜드 부산에서 처음 선보이는 웨딩 쇼케이스 '로맨틱 가든'은 비비드한 컬러를 콘셉트로 한 플라워 데코레이션, 전면 통창의 오션뷰를 가진 포이어 공간 등 최신 웨딩 트렌드를 반영했다. 또 고급스러운 호텔 웨딩을 체험할 수 있는 자리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웨딩홀, 신부 대기실, 하객 대기 장소 등 모든 공간을 실제 예식과 같이 연출, 호텔에서 진행될 예식을 미리 보고 결정할 수 있도록 한다.
예비부부를 만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당일 상담 고객에게는 향과 지속력으로 선호도 높은 윈덤 그랜드 부산의 어메니티인 유러피안 니치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의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 웨딩 쇼케이스 당일 계약 진행 시에는 식사 15%, 연출료 50%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예식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웨딩 전문가 상담을 통해 안내하며 럭셔리 웨딩 트렌드는 물론, 신랑 신부의 취향까지 반영하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쇼케이스 참가 신청은 윈덤 그랜드 부산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쇼케이스 행사는 윈덤 그랜드 부산의 2층부터 3층까지 준비될 예정이다. 2층의 그랜드 볼룸은 윈덤 그랜드 부산의 대표 연회장으로 높은 천고와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공간이다. 포이어 공간의 넓은 통창으로는 이탈리아 아말피 해안을 떠올리게 하는 영도 해안가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3층에는 프라이빗한 신부대기실과 차분한 인테리어로 스몰 웨딩에 적합한 중연회장 마레가 위치해 있다.
윈덤 그랜드 부산 관계자는 "오픈 이래 최초로 진행하는 웨딩 쇼케이스인 만큼 특별한 분위기의 호텔 예식 콘셉트를 고심한 끝에 '로맨틱 가든'을 주제로 고객들을 만나게 됐다"며 "특급호텔을 넘어선 서비스와 식음 수준, 이국적인 전면 오션뷰와 서부산의 편리한 교통 접근성까지 이번 기회를 통해 부산의 숨어있는 웨딩 명소를 직접 보고, 듣고, 느껴 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