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 스페셜 위크'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특별 행사로, 파나소닉 안마의자와 람대쉬 팜인 쉐이버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파나소닉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다양한 사은품과 이벤트까지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는 브랜드에 관계없이 기존 안마의자를 반납하고 파나소닉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파나소닉코리아는 'Change Chance'라는 슬로건 아래, 더 많은 고객들이 혁신적인 기술과 품질을 자랑하는 파나소닉의 최신 안마의자를 만나볼 수 있도록 해당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파나소닉 안마의자 최상위 모델인 리얼프로 EP-MAN1 모델로 교체하는 경우 최대 100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파나소닉 초경량 무선 청소기 MC-WDD91도 추가로 증정된다. 리얼프로 EP-MAN1은 인체 공학적 디자인에 전문가의 손길을 그대로 재현한 프리미엄 안마의자로, 이번 행사를 통해 EP-MAN1이 선사하는 최고의 마사지 기능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파나소닉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를 맞이해 양질의 제품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고객들의 비용 부담을 덜고자 이번 파나소닉 스페셜 위크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그동안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며, 더 많은 분들이 파나소닉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