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유통 소식]신세계 센텀시티, 프랑스 축구 구단 '파리 생제르멩(PSG)'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신세계 센텀시티는 지하 2층 하이퍼 그라운드에서 프랑스 축구 구단 ‘파리 생제르맹PSG’ 공식 매장을 오픈했다 사진신세계 센텀시티
신세계 센텀시티는 지하 2층 하이퍼 그라운드에서 프랑스 축구 구단 ‘파리 생제르맹(PSG)’ 공식 매장을 오픈했다. [사진=신세계 센텀시티]
신세계 센텀시티는 지하 2층 하이퍼 그라운드에서 프랑스 축구 구단 ‘파리 생제르맹(PSG)’ 공식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파리 생제르맹 구단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호나우지뉴, 데이비드 베컴,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음바페, 네이마르 등 슈퍼스타들이 PSG 유니폼을 입고 뛴 곳으로 많은 글로버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해 이강인 선수가 파리 생제르맹으로 이적하며 국내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곧 시작되는 24~25시즌 유니폼과 더불어 PSG 공식 굿즈 및 이강인 유니폼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파리 생제르맹 팬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10만, 20만원 이상 구매 시 PSG 비치타월, PSG 머플러 증정 및 PSG 24~25 시즌 선수 마킹 유니폼 구매 시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