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WE)호텔제주가 숲의 자연물을 이용한 미술 놀이를 할 수 있는 '숲에서 놀자 패키지'를 오는 12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1박 △다채 인터내셔널 조식 뷔페 성인 2인 및 소인 1인 △‘키즈 아트 테라피’ 미술 프로그램 소인 1인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1개 △천연 화산 암반수 사우나를 포함한다.
△식음 10% 할인 △메디컬스파 10% 할인 △웰니스(WE, Healing with you) 프로그램 4종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또 천연 화산 암반수 야외 수영장, 야외 자쿠지, 실내 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룸까지 무료 혜택도 포함된다.
투숙일 14일 이전 예약 시 인원 추가비 1인 무료 혜택과 7% 할인을 제공한다. 특히 8월까지 홈페이지 예약 고객에게는 미니바 4종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숲에서 놀자 프로그램은 만 5세부터 초등학생까지 이용 가능하며, 클래스당 5인 한정 운영한다. 운영시간은 오후 1시부터 오후 4시 사이 1시간 동안 진행한다.
웰니스 프로그램 4종은 △숲에서 스트레칭과 명상, 숲놀이 등을 즐길 수 있는 숲 체험 클래스 '숲에서' △물을 이용한 움직임을 통해 근육의 긴장을 완화해 주는 수중 운동 '아쿠아무브먼트' △물의 흐름과 파동을 느끼며 물속 명상을 경험할 수 있는 '아쿠아카밍' △싱잉볼 소리와 파장으로 몸의 이완과 자연치유력을 높여주는 사운드 테라피 '크리스탈싱잉볼' 등이다.
이외에 객실 키카드를 제시하면 중문의 <박물관은 살아있다> 입장권 25%와 카트 50% 할인, 애월의 <아이바가든> 입장권 50% 할인, 남원의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입장권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8월 31일까지 여미지식물원 입장권도 20~30% 할인받을 수 있다.
위호텔제주 관계자는 "아름다운 한라산의 중산간 기슭에 자리한 위호텔제주의 청정 숲에서 힐링의 시간도 가져보고 아이들에게 자연물을 이용해 미술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아트 테라피를 선물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