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는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중인 '패스 오브 엑자일 2'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 일정을 공개했다.
카카오게임즈에 따르면 21일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는 독일 쾰른에서 열린 게임스컴 2024 ONL(오프닝 나이트 라이브) 무대에서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11월16일 얼리 액세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신규 트레일러에는 게임의 무대가 되는 배경·몸과 얼굴이 수많은 손으로 뒤덮인 보스, 식물과 연체동물을 섞은 모습의 보스 등 이용자가 상대해야 할 다양한 보스들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특히 이용자가 보스의 공격을 회피하는 동작과 더불어 각 보스들이 △지형지물을 활용해 땅을 내리치거나 △플레이어보다 더 빠른 속도로 이동하고 △땅에서 폭발을 일으키는 등 소울류 게임의 기믹을 사용해 한층 강화된 액션성을 보여줄 전망이다.
패스 오브 엑자일 2는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나흘 간 게임스컴 2024 기업과 개인간 거래(B2C) 및 기업간 거래(B2B)관에서 이용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최근 패스 오브 엑자일과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영상을 다루는 한국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 이용자와의 소통에 주력하고 있다. 해당 채널에서는 지금까지 공개된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공식 트레일러를 한국어 자막과 함께 시청할 수 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는 지난 3월22일에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다양한 세계관 정보와 트레일러, 여러 직업군의 게임 시연 영상을 공개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