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의 즉석 포토부스 브랜드 포토그레이가 방송인 박명수의 부 캐릭터 ‘얼굴천재 차은수’와 콜라보를 통한 한정판 무빙프레임을 출시한다.
25일 에이피알에 따르면 다음달 22일까지 약 한 달간 ‘얼굴천재 차은수’를 테마로 한정판 무빙프레임을 출시한다.
무빙프레임은 사진 프레임 속의 캐릭터 또는 모델이 다양한 모습으로 움직이면 사진을 촬영하는 소비자는 움직임에 맞춰 여러 포즈를 취할 수 있도록 구성된 사진 프레임이다.
얼굴천재 차은수는 뛰어난 외모로 팬들 사이에서 ‘얼굴천재’라는 별명을 얻은 아이돌 겸 배우이다. 지난달엔 공식 유튜브 얼굴천재 차은수 채널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차은수와 포토그레이의 협업에서는 다정한 포즈를 취하는 ‘배우 차은수’와 귀여움을 뽐내는 ‘아이돌 차은수’ 등 총 2가지 콘셉트의 무빙프레임이 준비됐다.
에이피알은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포토그레이 촬영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얼굴천재 차은수’ 무빙프레임을 촬영한 뒤 지정된 태그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콘텐츠를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자 중 당첨자 5명에게는 차은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네 컷 사진을 선물할 예정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포토그레이와 ‘얼굴천재 차은수’ 콜라보는 특색 있는 부 캐릭터 마케팅과 포토그레이만의 세련된 무빙프레임 기술로 팬들에게 재미와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제작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반영한 개성 있고 재미있는 무빙프레임과 필터 제공으로 포토그레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