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롯데관광개발이 운영하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가 '리조트 달러 패키지(Resort Dollar Package)'을 출시했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월드클래스 스타셰프들이 포진해 다양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제주 최고의 뷰를 자랑하는 다양한 식음업장을 비롯해 다이닝·쇼핑·스파·야외풀데크 등 다채로운 부대시설을 갖춘 드림타워에서 각자 여행 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호캉스를 계획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는 "지난 7월 외국인 투숙 비중이 전체 중 70% 를 차지할만큼 해외직항 노선이 증가함에 따라 외국인 관광객의 방문이 크게 늘고 있어, 내국인뿐 아니라 외국인 개별관광객(FIT)들의 많은 객실 예약이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기사공유
글자크기 설정
롯데관광개발이 운영하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가 ‘리조트 달러 패키지(Resort Dollar Package)’을 출시했다. 객실 투숙 뿐 아니라 식음업장, 스파 등을 취향에 따라 선택해 원스톱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1박 당 10만원의 리조트 달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연박 시에는 리조트 달러를 합산해 이용할 수 있다.
투숙 기간 내 드림타워에 있는 14개 레스토랑·바를 비롯해 K패션몰 ‘한 컬렉션(HAN Collection)’, 스파 등에서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예약은 다음달 22일까지이며, 투숙 가능일은 내년 3월까지다.
예약은 그랜드 하얏트 제주 홈페이지, 전화 예약 또는 온라인 여행사(OTA) 등을 통해 하면 된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월드클래스 스타셰프들이 포진해 다양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제주 최고의 뷰를 자랑하는 다양한 식음업장을 비롯해 다이닝·쇼핑·스파·야외풀데크 등 다채로운 부대시설을 갖춘 드림타워에서 각자 여행 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호캉스를 계획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는 “지난 7월 외국인 투숙 비중이 전체 중 70% 를 차지할만큼 해외직항 노선이 증가함에 따라 외국인 관광객의 방문이 크게 늘고 있어, 내국인뿐 아니라 외국인 개별관광객(FIT)들의 많은 객실 예약이 기대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