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과 협업해 '네이처 퀘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입력 2024-08-27 08:29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클럽메드(Club Med)가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National Geographic Apparel)과 자연 탐험과 환경 보존의 가치를 공유한다.

    일본 홋카이도에 위치한 클럽메드 키로로 그랜드 리조트의 자연 탐험 프로그램인 '네이처 퀘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 해당 브랜드의 가방과 그래픽 와펜을 제공하고, 버려지는 플라스틱 뚜껑을 활용한 DIY 키링 만들기 등 다양한 친환경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클럽메드의 키즈 클럽 야외 모험 프로그램인 '네이처 퀘스트'는 자연을 주제로 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껴보고 지속 가능한 환경 보호 실천을 장려하는 내용이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클럽메드
[사진=클럽메드]
클럽메드(Club Med)가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National Geographic Apparel)과 자연 탐험과 환경 보존의 가치를 공유한다.

일본 홋카이도에 위치한 클럽메드 키로로 그랜드 리조트의 자연 탐험 프로그램인 ‘네이처 퀘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 해당 브랜드의 가방과 그래픽 와펜을 제공하고, 버려지는 플라스틱 뚜껑을 활용한 DIY 키링 만들기 등 다양한 친환경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클럽메드의 키즈 클럽 야외 모험 프로그램인 ‘네이처 퀘스트’는 자연을 주제로 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껴보고 지속 가능한 환경 보호 실천을 장려하는 내용이다. 

이번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함께하는 ‘네이처 퀘스트’는 기존 프로그램에 새로운 변화를 더해, 어린이뿐만 아니라 가족 단위 방문객과 개인 모두가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참가자들은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동안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착용하고, 홋카이도의 청정 자연 속에서 다양한 프로그램과 미션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이 행사는 8월 28일부터 3주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네이처 퀘스트’는 일본 홋카이도 키로로 그랜드 리조트에서 오전 오후 하루 두 차례 주 4회 진행된다. 야외 활동에서 필요한 나침반 보는 법, 야생에서 계곡물 정수하는 법, 나이테를 통한 나무의 생장 속도 이해하기 등의 내용으로 구성됐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프로그램 협업 기간에 키로로 그랜드 리조트에 자사 제품으로 구성된 캐빈하우스 탐험 본부를 마련할 예정이다. 또 플라스틱 병뚜껑을 업사이클링해 나만의 키링 만들기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 참가자들에게 그래픽 와펜을 제공해 탐험 인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클럽메드 관계자는 “이번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과 함께 진행하는 프로그램이 단순한 활동을 넘어, 참가자들에게 깊은 환경적 이해와 존중을 심어주는 의미 있는 추억이 되길 바란다”며 “전 세계 클럽메드 리조트에서 쓰레기 배출 줄이기, 플라스틱 사용 최소화 등 환경 보호를 위한 지속 가능한 정책인 ‘해피 투 케어(Happy to Care)’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클럽메드 키로로 그랜드는 일본 홋카이도 토마무, 사호로, 키로로 피크에 이어 지난해 12월 네 번째로 문을 연 리조트로 다양한 난이도의 23개 코스와 슬로프를 보유하고 있어 전 세계 스키어가 찾는 명소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