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점에 위치한 로보락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2024년 플래그십 모델 '로보락 S8 맥스V 울트라'와 '로보락 S8 맥스 울트라'를 할인 판매한다.
해당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사이드 브러시, 먼지 필터, 일회용 물걸레 패드, 미니 브러시로 구성된 전용 액세서리 4종 키트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증정한다. 또 무선 습건식 청소기 로보락 '플렉시 프로'와 '플렉시 라이트' 제품 구매 고객에게도 특별한 구입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로보락은 지난 10년간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글로벌 로봇청소기 시장을 이끌어 왔다. 실제로 지난해 약 1169억원을 연구개발(R&D)에 투자했다. 이를 통해 로보락만의 음파진동 기술인 '비브라라이즈 3.0 시스템', 청소 공간 내 모서리를 인식하면 자동으로 돌출되는 '플렉시암 사이드 브러시' 등 최신 기술을 적용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또 로보락은 지난해 6000억원 이상을 투자해 설립한 자체 스마트 공장에서 엄격하게 품질을 관리하고 있다. 전면 자동화 및 스마트 관리 시스템을 통한 월 70만대의 로봇청소기 생산량을 갖춘 스마트 공장에서는 다양한 바닥 재질과 주거 환경을 시뮬레이션해 제품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234개의 테스트가 이뤄진다.
이외에도 로보락은 글로벌 인증기관인 TUV 라인란드로부터 사생활 보호 IoT 인증을 받고 글로벌 사이버 보안 표준을 준수하고 있다. 모든 데이터는 암호화돼 보호되고 서버에 저장되지 않으며 보유하는 최소한의 데이터는 필요할 때만 사용되며 '사용 후 즉시 폐기' 정책을 준수한다.
로보락 관계자는 "지난 10년간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성원으로 로보락이 지속적으로 혁신하며 성장할 수 있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분들이 로보락의 차별화된 청소 가전을 체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