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모발이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철에도 소비자가 빠르고 건강한 드라이를 통해 찰랑이는 머릿결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됐다.
필립스는 캠페인 기간 동안 '8000 시리즈 헤어 드라이어', '에어 스타일러', '3000 시리즈 헤어 드라이어' 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신제품을 연이어 선보인다. 각종 할인 혜택 및 증정품도 제공해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필립스 '8000 시리즈 헤어 드라이어'는 온도 전문가 필립스만의 헤어 케어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으로, 로즈 샴페인 색상에 대해 9월 2일부터 8일까지 쿠팡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고객 전원에게 3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무타공 드라이어 거치대를 증정한다.
건조 과정에서 약 2억개의 이온과 1000배의 물 입자를 생성해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고, 곱슬거림을 줄여 윤기 있는 머릿결을 제공한다. 25가지로 온도와 속도 조합이 가능하며, 390g의 가벼운 무게와 스마트폰보다 작은 크기로 손목의 피로도를 낮췄다. 온도 설정과 풍량 버튼을 동시에 3초간 누르면, 흡입구에서 바람이 나와 필터에 낀 먼지와 머리카락을 손쉽게 제거해준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모발이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철을 맞아 필립스 드라이어 중 가장 빠른 건조와 케어를 돕는 드라이어를 선보이게 됐다"며 "바쁜 현대인의 일상 속에서 찰랑이는 머릿결을 빠르게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