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민 군수 "임실N치즈축제, 전북현대와 함께 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실=김한호 기자
입력 2024-09-02 15:48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전북 임실군이 이달 1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진 K1 리그 28라운드 전북현대모터스와 FC서울과의 경기에서 '임실군의 날' 행사를 개최하고, 2024년 임실N치즈축제 성공을 위한 홍보에 나섰다.

    아울러 군은 경기장 입장객을 대상으로 임실N치즈축제 홍보 리플릿과 스트링치즈 1000개를 증정했으며, 현장 관중을 대상으로 진행한 깜짝 이벤트에서는 특산품인 임실치즈세트(10개)와 소시지세트(6개)를 증정했다.

    심민 군수는 "전북현대의 홈경기에 임실군의 날 행사를 추진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경기장을 찾아주신 서울 및 도내 관중 여러분이 경기도 보고,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임실N치즈축제에 많이 찾아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 글자크기 설정
  • '임실군의 날' 행사, 전북현대모터스 경기서 개최

사진임실군
[사진=임실군]
전북 임실군이 이달 1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진 K1 리그 28라운드 전북현대모터스와 FC서울과의 경기에서 ‘임실군의 날’ 행사를 개최하고, 2024년 임실N치즈축제 성공을 위한 홍보에 나섰다.

2일 군에 따르면 이날 행사는 올해로 10주년을 맞는 2024년 임실N치즈축제의 성공 개최를 도모하고, 전북특별자치도 유일의 프로축구구단인 전북현대모터스와의 우호 증진을 통한 군정 및 지역 특화 자원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심민 군수와 장종민 군의회 의장의 선수단 격려와 기념 촬영, 시축을 시작으로 진행됐다.

특히 전반전 종료 후에는 대형 전광판을 활용해 임실N치즈축제 홍보 동영상을 시청하고, 2024 파리올림픽에서 세계적인 인기를 끈 사격 은메달리스트 임실군청 김예지 선수의 축제 홍보 및 경기 승리를 위한 응원 영상이 이어져 관중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또한 심민 군수가 전북현대모터스 구단측으로부터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됐는데, 심 군수는 앞으로 2025년 임실방문의 해를 맞아 프로축구 명문구단인 전북현대모터스와 함께 천만관광 임실시대를 열어가기 위해 다양한 행사와 홍보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아울러 군은 경기장 입장객을 대상으로 임실N치즈축제 홍보 리플릿과 스트링치즈 1000개를 증정했으며, 현장 관중을 대상으로 진행한 깜짝 이벤트에서는 특산품인 임실치즈세트(10개)와 소시지세트(6개)를 증정했다.

심민 군수는 “전북현대의 홈경기에 임실군의 날 행사를 추진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경기장을 찾아주신 서울 및 도내 관중 여러분이 경기도 보고,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임실N치즈축제에 많이 찾아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한편, 10월 3일부터 10월 6일까지 4일간 치즈테마파크 등 임실군 일원에서 개최되는 임실N치즈축제는 대한민국 최초 치즈를 주제로 △숙성치즈 속에 숨겨진 황금 10돈 이벤트 △저지종 원유 이용 프리미엄 숙성치즈 홍보 등을 △국가대표 임실N치즈 대형 쌀피자 만들기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치즈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