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들의 해외연수를 통해 다음 단계로 성장하고 도전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기업인 넥스트런은 대학에 필요한 다양한 연수 프로그램의 기획부터 기업 및 기관의 벤치마킹연수 토탈 매니지먼트 서비스까지 다채로운 원스톱 솔루션을 지원한다.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여러 종류의 해외 연수 프로그램을 기획, 제공하며 목적에 맞는 기관을 수배하고 해외 대학, AI 스타트업, IT기업 등 기관의 담당자나 멘토를 섭외해 특강이나 비즈니스 협업 등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글로벌 문화이해와 현지 교류 프로그램을 통해 연수 참가자들이 더 많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도우며 해외연수에 앞서 정리, 준비해야 하는 비자 문제나 항공편 예약, 숙소 마련 등의 부수적인 작업까지 모두 진행한다. 중국, 미국, 캐나다 등 어떠한 나라에서도 안전하고 편안한 연수가 될 수 있도록 별도로 안전 및 보안에 신경을 쓴다.
탄탄한 프로그램과 다년 간의 성과를 바탕으로 최근 중국 양주시 복춘외식서비스유한회사와 관광 교류에 관한 협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넥스트런 관계자는 “복잡하고 어려운 해외연수의 A~Z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외연수나 교육여행의 기획부터 진행, 피드백까지 모든 과정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넥스트런 솔루션을 통해 새로운 모험과 발견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