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청소기는 가사 부담을 덜 수 있는 대표적인 가전제품으로 추석을 앞두고 효도 가전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LG 로보킹 AI 올인원'의 ALL-Free 솔루션은 청소 시작 버튼을 누르거나 예약을 설정해 먼지 흡입부터 물걸레 청소, 물걸레 세척, 건조까지 자동으로 마칠 수 있는 기능이다.
특히 오수통 냄새를 없애기 위해 자체적으로 제작한 관리제를 자동으로 분사하며, 열풍 건조를 통해 악취와 위생 문제를 해결했다. 또한 자동 급배수 기능을 지닌 빌트인 모델과 급배수 없이 자유롭게 설치할 수 있는 프리스탠딩 모델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고객들이 설치 환경에 대해 걱정하지 않도록 구매 고객에게 사전답사 서비스를 무료도 제공한다.
이어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한 고객들은 기본 혜택과 함께 다양한 추가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전국 매장에서 LG 로보킹 AI 올인원 제품을 구입하면 △일반 구매 10만 원 캐시백 △가전 구독 서비스 10만 포인트를 증정하며, LG전자의 인기가전인 건조기, 스타일러, 스탠바이미&Go, 식기세척기를 구매하면 △해당 제품 2종+로보킹 AI 올인원 동시 구매 시 15만 원 △해당 제품 4종+로보킹 AI 올인원 동시 구매 시 40만 원 혜택을 증정한다.
한 관계자는 "최근 로봇청소기 신모델을 출시한 뒤 추석 선물로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관심이 꾸준히 커지고 있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더욱 상세한 내용은 LG전자 베스트샵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