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판교 스토어점에서 신규 오픈 기념 그랜드 오픈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전 예약 기간은 오는 19일까지다. 본 행사는 20일부터 내달 17일까지 열린다.
LG전자 베스트샵 판교팝업스토어점에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신규 오픈점만의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다품목 구매 혜택으로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해당 27개 품목에 한해 다품목 구매 고객에 최대 675만원 혜택을 준다.
더불어 웨딩 가전 및 입주 이사 가전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웨딩 전문 매니저가 1:1 맞춤 컨설팅 서비스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판교해링턴플레이스 거주 고객에게도 특별 혜택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LG전자 베스트샵 웨딩가전 초대전 행사'로 결혼 가전 및 신혼 가전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60만 멤버십 포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연다.
가전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LG가전 구독의 정석 이벤트도 마련됐다. 행사 기간 내 가전 구독 서비스 신청을 하는 경우 계약 기간 내 무상 A/S 및 연계 할인 혜택(소비자 과실로 인한 고장 제외), 멤버십 판매 경로별 추가 적립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가전 구독 계약 기간이 끝나면 신모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재구매 할 수 있어 초기 비용 절감 효과도 기대된다.
LG전자 베스트샵 판교 팝업스토어점 관계자는 "판교 및 인근 지역 가전제품 구입 고객을 위한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을 많이 준비했다"며 "특히 판교 지역 결혼 가전, 입주·이사 가전 구입을 고려하고 있다면 무척 좋은 가전 마련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