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씰리침대의 143년 헤리티지와 기술력이 담긴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에는 '프레지턴트II'와 '호텔 디럭스'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프레지던트II'는 씰리침대의 대표 프리미엄 매트리스다. 그레이 색, 티타늄 소재와 독특한 헤드 구조의 'BPS 코일'이 적용됐다. 회사에 따르면 이 코일로 뒤척임에 따른 좌우 흔들림이 적고 하중이 가중될수록 향상되는 정교한 지지력을 느낄 수 있다. 또 수면 시 체중의 50%를 지지하는 매트리스 중간 지점에 고밀도 충전재를 넣는 ‘컴포트코어(ComfortCore)’ 기술도 적용했다.
'호텔 디럭스'는 '클레이오II FL 플러시'의 리뉴얼 제품이다. 티타늄 소재의 스프링을 사용해 좌우 흔들림이 적고 지지력이 뛰어나다. 패널과 보더에는 패브릭을 사용했으며 30cm 매트리스 높이로 편안한 쿠션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씰리침대는 이번 행사 기간 중 두 제품을 포함한 씰리침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방수커버, 호텔식 코튼베개, 호텔식 면커버, 호텔식 침구세트, 폴란드 구스이불솜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김정민 씰리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이번 행사는 고객이 씰리침대의 제품을 보다 가까이에서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분들이 롯데백화점 씰리침대 매장에서 최상의 숙면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