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명작 애니메이션 '알라딘'이 무대에 오른다.
뮤지컬 '알라딘'은 웅장한 무대와 화려한 무대 연출, 그리고 눈을 뗄 수 없는 볼거리를 자랑하며 뮤지컬계 확고한 입지를 다져왔다. 지난 2014년 뉴욕 브로드웨이에서 정식 초연된 이 작품은 이후 영국 웨스트엔드, 호주, 일본 등에서 연이어 공연되며 전 세계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2024년 한국 무대에서도 오리지널 스케일 그대로 공연되어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알라딘'의 성공 비결은 원작 애니메이션의 향수를 살리면서도 현대적 감각을 더한 화려한 무대 연출에 있다. 특히 '어 홀 뉴 월드(A Whole New World)', '프렌드 라이크 미(Friend Like Me)' 같은 명곡을 통해 알라딘과 자스민의 사랑과 지니와의 우정을 더욱 감동적으로 그려내 깊은 인상을 남겼다. 여기에 마법 같은 장면들로 시각적 즐거움을 더한다.
특히 이번 한국 공연에는 정성화, 김준수, 강홍석, 이성경 등 대중에게 잘 알려진 스타 배우들이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들은 각자의 개성과 연기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으며, 화려한 무대와 배우들의 열연이 어우러질 이번 공연은 뮤지컬 팬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물할 것으로 보인다.
1차 티켓 오픈 예매는 시작과 동시에 빠르게 매진되었지만, '알라딘'을 만날 수 있는 기회는 남아 있다. 바로 프리뷰 공연이다. 프리뷰 공연은 합리적인 가격에 미리 감상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티켓 예매는 피카버스(Picaverse) 앱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9월 26일 오후 2시 티켓 예매가 오픈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