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제39회 안산시민의 날 기념 체육대회 성황리 마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산=박재천 기자
입력 2024-10-04 09:59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경기 안산시가 3일 개최한 '제39회 안산시민의 날 체육대회'를 성황리 마무리 했다.

    이날 시에 따르면, 안산페스타의 포문을 연 이번 체육대회는 이른 아침부터 개최지인 와~스타디움에서 축제를 기다렸던 5000여 명의 시민들의 함성으로 가득찼다.

    관내 25개 동의 개성 가득한 입장식과 함께 안산문화원에서 준비한 정조대왕 어가행렬이 시민의 날 체육대회에 빛을 더했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안산시
[사진=안산시]

경기 안산시가 3일 개최한 ‘제39회 안산시민의 날 체육대회’를 성황리 마무리 했다.

이날 시에 따르면, 안산페스타의 포문을 연 이번 체육대회는 이른 아침부터 개최지인 와~스타디움에서 축제를 기다렸던 5000여 명의 시민들의 함성으로 가득찼다.

관내 25개 동의 개성 가득한 입장식과 함께 안산문화원에서 준비한 정조대왕 어가행렬이 시민의 날 체육대회에 빛을 더했다.

 
사진안산시
[사진=안산시]

안산시 동 체육협의회장의 개회 선언으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줄다리기, 협동 제기차기, 단체줄넘기 등의 단체경기와 씨름, 팔씨름, 초등부 훌라후프 등 이벤트 경기로 진행됐다.
 
이어진 동별 장기 자랑에는 초대가수 박군, 심신, 앵두걸스 등이 흥겨운 무대를 꾸몄다. 또 안산시청 소속으로 파리올림픽 유도 종목에서 동메달을 획득한 김하윤 선수와 윤현지 선수가 팬사인회를 열어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사진안산시
[사진=안산시]

한편 이민근 시장은 “시민의날 기념 체육대회에서 보여준 시민들의 열정과 화합에 감사드린다”라며 “남은 축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꼼꼼하게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