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관광청과 주한 체코대사관, 프라하시 관광청이 대한항공과 함께 ‘모녀의 사랑스러운 프라하 겨울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대한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인천 출발(환승 전용 내항기 포함) 프라하행 편도 및 왕복 일반석 항공권 구매 시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라하행 항공권 대상자를 위해 선착순으로 ‘대한항공 기프트 카드 5만원권’을 증정하고, 엄마와 함께하는 체코 여행 버킷 리스트 퀴즈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대한항공 기프트 카드와 모바일 커피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체코 여행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콘텐츠들도 소개한다. 엄마와 함께 가기 좋은 프라하의 명소와 호텔, 겨울에 체코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프라하 근교의 여행지, 크리스마스 마켓과 전통들에 대한 정보를 대한항공의 체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프로모션 기간 내 체코 여행에 도움이 되는 추가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프라하의 유명 관광지와 기간 중 무제한 대중교통 이용권이 포함된 ‘프라하 비지터 패스’, 천연주의 화장품 ‘마뉴팍투라’, 체코 여행 기념품으로 인기인 ‘프라하 초콜릿’, 프라하에서 가장 가까운 아울렛 ‘패션 아레나 프라하 아울렛’ 10% 추가 할인 쿠폰, ‘SIXT 렌터카’ 최대 15% 할인혜택 등을 제공한다.
미카엘 프로하스카 한국지사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대한항공과 체코파트너사들과 협력해 동계 시즌 프라하 항공권 판매 증대 및 체코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요즘 인기 있는 모녀 여행은 물론, 체코에서 특별한 겨울 여행을 계획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