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이 운영하는 메가스터디학원이 오는 19일 고3 및 N수생 등 대입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수능 수학 모의고사인 ‘수(秀) 모의고사’ 무료 체험을 추가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앞서 진행된 ‘수(秀) 모의고사’ 무료 체험에 참석한 수험생들은 자신의 실력이 어느 정도인지 파악해 볼 수 있었고, 문제에 핵심 내용과 최신 트렌드가 모두 반영되어 있어서 좋았다는 긍정적인 후기를 남겼다.
또 한 수험생은 기회가 될 때마다 ‘수(秀) 모의고사’를 보는데 항상 좋은 모의고사라는 생각이 든다며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이에 메가스터디학원은 10월 19일에도 10개 메가스터디 통학학원에서 수(秀) 모의고사 무료체험을 추가로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무료 체험은 오는 19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2시 10분까지 실제 수능과 동일하게 운영되며, 수학 공통 및 선택과목 모두 응시 가능하다. 응시생 전원에게는 주요 문항 총평이 담긴 성적표와 해설지, 메가스터디학원의 수학 학습 콘텐츠인 ‘일일수학 30제’를 무료로 제공한다.
학원 관계자는 “수능이 한 달도 남지 않은 시점에, 이번 무료체험은 실전 경험을 쌓고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점검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신청자가 많아 예약이 빠르게 마감될 수 있으니 참여를 원한다면 예약을 서둘러야 할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한편 ‘수(秀) 모의고사’는 최근 5개년 의약학계열 및 SKY 합격생 831명을 배출한 서초 메가스터디학원의 수학과 강사가 직접 문제를 출제하고, 메가스터디학원 출신 의약학계열·SKY 진학생들의 집중 검토를 통해 완성도를 더욱 높인 문항들로 구성됐다. 특히 2024 수능 수학영역에서 총 27개 문제가 적중하는 등 콘텐츠의 우수성이 증명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