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쩍 쌀쌀해진 날씨와 함께 깊어지는 가을을 만끽하고자 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호텔 업계에서는 글과 음악, 계절의 향기, 문화 예술까지 사색의 계절 가을을 온전히 만끽할 수 있는 추(秋)캉스 패키지를 준비했다.
서울신라호텔은 북 큐레이션에 특화된 독립 서점 ‘어쩌다 책방’과 협업해 북캉스 패키지 ‘블라인드 데이트 위드 어 북’ 패키지를 선보였다. ‘어쩌다 책방’은 서울신라호텔 북캉스를 위해 ‘도시’ ‘예술’ ‘산책’이라는 세 가지 주제에 맞춰 책 10권을 큐레이션했고, 서울신라호텔은 패키지 고객에게 이 중 2권씩 랜덤으로 증정한다. 패키지는 △객실(1박), △스페셜 북 큐레이션 2권 △’어쩌다 책방’ 10% 할인 쿠폰 △인 룸 미니바 스낵 키트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 혜택 등으로 구성되며 11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단풍으로 물든 알록달록한 남산과 한강을 가장 아름답게 즐길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는 ‘서울 스타일 겟어웨이’ 패키지를 준비했다. 먼저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 쇼룸과 한남동에 있는 패션·뷰티 브랜드 혜택을 담은 스페셜 오퍼 쿠폰북이 제공된다. 쿠폰북에는 △나일로라(Nylora) △드파운드(depound) △르몽생미셸(Le Mont St Michel) △수프라(Supra) △시티브리즈(City Breeze) △힌스(Hince) 할인 혜택과 매장 방문 시 제공하는 증정품도 포함돼 있다.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단풍이 물들어 가는 남산 풍경을 바라보며 사유의 시간을 누릴 수 있는 ‘시즌스 모먼트’ 패키지를 선보였다. △릴랙세이션 풀이 구비된 객실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조식 2인 △치킨 & 피자 세트가 포함된 인룸다이닝 △라이프 스타일 에센셜 브랜드 ’더 퍼블리셔’의 베르가못, 시더우드, 샌달우드, 만다린 등 핸드크림 1개 △‘그냥 언제까지 기쁘자 우리’ 시집 1권 △가을 정취를 담은 음악 플레이리스트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무료 입장 2인 혜택을 담았다.
글래드 호텔이 ‘글래드 북스테이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다산북스 도서 ‘푸른 들판을 걷다’ 1권, 글래드 책갈피 1개를 제공한다. 도서 '푸른 들판을 걷다'는 클레어 키건의 초기 소설집으로 2024년 상반기 서점가에서 가장 많이 팔린 소설인 '이처럼 사소한 것들'에 이어 세 번째로 소개하는 작가의 작품이다. 이와 함께 제공하는 글래드 책갈피는 ‘글래드’가 들어간 유명 인사 명언을 모은 글래드만의 책갈피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가을을 맞아 음악과 독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워커힐 시그니처 문화 콘텐츠인 ‘파크 콘서트’가 오는 20일 ‘포레스트 파크’에서 열린다. 이번 ‘제3회 워커힐 파크 콘서트’에서는 지휘자 최영선이 이끄는 50인조 오케스트라단이 ‘더 세레나데(The Serenade)’를 주제로 인기 영화 OST와 클래식 음악들을 풀어나간다. 관객들은 행사 당일 오후 4시부터 포레스트 파크에 입장해 와인 1병과 소금집의 잠봉뵈르 샌드위치, 계절과일, 크래커 등으로 구성된 사퀴테리 보드를 즐기며 자유롭게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워커힐은 파크 콘서트 관람과 함께 객실 패키지도 마련했다. ‘파크 콘서트 패키지’에는 콘서트 티켓 2매와 함께 그랜드 워커힐 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 또는 더글라스 하우스 딜럭스룸 1박이 포함돼 있으며, 오는 20일까지 원하는 날짜에 투숙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가 가을빛으로 물든 제주 자연과 교감하며, 사색할 수 있는 ‘어싱 & 릴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어싱 & 릴렉스’ 패키지는 넓은 공간과 풀옵션 주방 등이 마련된 프리미엄 콘도미니엄 서머셋 전용 상품이다. 지구와 인체가 직접 접촉함으로써 땅속의 자연 에너지를 흡수하는 ‘어싱’을 체험할 수 있는 ‘산양큰엉곶’ 입장권 1+1과 제주의 허파 ‘곶자왈 도립공원’, 맨발로 걷기 좋은 황토 광장 ‘숨골공원’ 등 제주신화월드 근처 제주의 자연 명소를 소개한 리플렛이 제공된다. 탐모라 찜질방 4인 입장권을 포함해 찜질방에서 즐길 수 있는 구운 계란과 얼큰한 라면 세트가 제공된다. 스페셜 기프트로 캐주얼 브랜드 ‘아일랜드 프로젝트’ 상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