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5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치필링’은 지금까지 접해왔던 치킨 시장의 획일화된 토핑 방식과 달리,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치킨 속에 넣어 지금까지는 볼 수 없었던 차별화 된 콘셉트로 출시한 제품이다. 출시 전부터 다양한 티징을 통한 제품 홍보와 SNS 등을 통한 각종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들의 관심과 궁금증을 증폭시켰던 ‘치필링’은 출시 이후 제품에 대한 꾸준한 호평이 연일 이어지며 나날이 구매율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또한 멕시카나는 지난 17일부터 지상파 TV 채널을 포함한 각종 매체에 영상 광고 송출을 개시하며 ‘치필링’ 홍보에 전력을 다 하고 있다. 신제품 TV광고는 ‘늘어지고 싶다’는 소재를 활용해 '늘어지는 건 힐링. 치킨은 쭉~먹'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된 이번 광고 영상은 제품의 주재료인 모짜렐라 치즈와 등장 인물의 공통적인 특성을 중의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며, 빅모델 섭외 없이 오로지 제품과 키메시지 전달에 집중했다.
한편,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오는 11월 30일까지 치킨 주문 시 자사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제공과 함께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지급되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되고 있다.
△1등 디올 여성 체인 파우치(1명) △2등 듀얼소닉(3명) △3등 다이슨 에어랩(10명) △4등 멕시카나 앱 4천원 할인+펩시제로 1.25L 사이즈업 쿠폰(1~3등 외 응모자 전원)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됐다. 4등의 경우 다음 주문 시 자사앱에서 바로 할인 적용이 가능하며, 그 외 경품의 경우 행사 종료 후 당첨자를 확인해 개별로 지급된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 분들께서 보내주고 계신 변함없는 사랑에 보답하고, 신제품 ‘치필링’에 대한 많은 관심과 구매를 부탁드리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트랜드 변화와 고객의 니즈를 철저히 분석해 치킨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지속 발전해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