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는 벡스코 제1전시장 일반 관람객 전용관(BTC)에 50부스 규모로 참가하며 모바일, PC‧콘솔(비디오 게임)을 아우르는 총 17개 작품을 출품한다.
출품작은 모바일 7종, PC‧콘솔 10종으로 구성했고, 주력 작품은 총 5종이다.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라그나로크3’, MMORPG ‘프로젝트 어비스(가칭)’, 퍼즐 타워디펜스 장르 ‘라그나로크 크러쉬’, 턴제 역할수행게임(RPG) ‘학원 삼국지: 초고교급 이능력 전략 RPG’, PC‧콘솔 아케이드 게임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 등이다. 이 중 4개는 이번 지스타에서 최초 공개한다.
PC‧콘솔 작품은 월드크래프트 RPG ‘카미바코’, 벨트스크롤 액션 RPG ‘파이널나이트’, 메트로배니아 장르 게임 ‘더 굿 올드 데이즈’ , 고전 타이틀 명가 자레코의 게임을 모은 ‘자레코 아케이드 컬렉션’ 등을 준비했다.
그라비티는 지스타 부스 내 타이틀 17종의 시연대를 모두 마련할 예정이다.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부스 내 출품작 시연 후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모든 방문객에게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쿠션을 증정한다. 그라비티 게임 네이버 라운지 가입, 그라비티 스팀 페이지 구독 시 경품 뽑기 기회도 제공한다.
정일태 그라비티 한국사업그룹장은 “올해 지스타에서는 미공개 신작을 포함해 다채로운 장르의 작품들로 관람객들을 맞이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