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이 이마트24와 함께 '이더리움 스테이킹 도시락(이더리움 함박 스테이킹 파스타)'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더리움 스테이킹 도시락은 빗썸의 '2024 희망 등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1탄 사랑의 비트코인 기부 도시락', '2탄 신세계그룹과 함께하는 기부 프로그램'에 이은 세 번째 시리즈다. 이번 프로젝트 역시 도시락 판매금 일부를 취약계층에 기부할 예정이다.
메뉴 구성은 △함박스테이크 킹사이즈 △스파게티 △웨지감자 등으로 이뤄져 있다. 가격은 5900원으로, 이날부터 2만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구매는 전국 이마트24 편의점에서 직접 구매하거나, 이마트24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예약 주문 후 지정 매장에서 받는 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10월 1일 이전 가입자 가운데 아직 NH농협은행 계좌 미연결 이용자라면 계좌 연결을 통해 2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이 지급될 예정이다. 10월 1일 이후 가입한 신규 이용자라면 웰컴 미션을 통해 2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지난 5월 출시한 비트코인 도시락의 완판 기록을 이번 이더리움 스테이킹 도시락이 이어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방면에서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