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브랜드 '더채플', 론칭 10주년 맞아 특별한 행사 진행

사진더채플
[사진=더채플]
국내 웨딩 전문 기업 유모멘트의 웨딩 브랜드 '더채플'이 론칭 10주년을 맞아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더채플은 지난 2014년 더채플앳청담과 2020년 더채플앳논현을 오픈했다. 회사 측은 "당시 국내 최고 높이 12m 아치형 천고와 웅장하고 압도적인 '더채플앳청담'을 선보였다"며 "웨딩 트렌드에 맞춰 고객이 원하는 차별화한 서비스를 제공했다"고 설명했다. 

이후 고급 인테리어와 전문성을 갖춘 호텔급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현재 1만 5000건 이상 웨딩을 진행했다.

올해 브랜드 10주년을 맞이한 더채플은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오는 11월 말 '아펠리안 웨딩페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1년 중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웨딩홀을 계약할 수 있는 연중 최대 프로모션이다.

사진전도 진행 중이다. 론칭 10주년을 맞이해 '더채플과 함께여서 더 눈부신 에피소드' 사진 공모전으로 실제 더채플에서 예식을 진행한 고객이 참여했다. 당선작은 더채플앳청담, 더채플앳논현, 더채플 라운지에 전시했다.

더채플 관계자는 “지난 10년간 고객들의 사랑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 차별화하고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할 것”이라며 ”더채플과 함께한 모든 순간이 고객에게 특별한 기억으로 남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