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이 서정민 박사와 서울대 연구진이 개발한 수퍼 종균 'L14 Complex'를 함유한 신제품 '메타 엑티브'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메타 엑티브'는 신진대사(Metabolism)와 활성화(Active)의 합성어로, 제품 핵심 원료는 L14 Complex(엘포틴 유산균 배양분말)이다. 이 원료는 27년 이상 연구 경력의 서 박사가 개발한 수퍼 종균이다. 국내 특허 등록과 SCI급 논문에도 게재됐으며, 생균과 생균먹이, 대사산물이 혼합된 차세대 복합 원료다.
수퍼 종균 L14 Complex를 사용한 '엔트리 라이트 메타 엑티브'는 L14 Complex의 활성화를 지원하는 최적의 포뮬러를 위해 비피더스균, 로얄젤리, 후코이단, 전칠삼, 귀리 등 엄선된 재료를 배합해 설계됐다. 더불어 원물의 활성을 유지하기 위해 100% 동결건조해 대사산물의 보존성을 높였으며, 보존료, 합성향료, 착색료 등 불필요한 첨가물을 제외해 안전성을 더했다.
메타 엑티브 출시를 기념해 하이리빙은 6일 드림스퀘어, 19일 대전지사에서 론칭쇼를 개최한다. 현장에서는 메타 엑티브 개발자인 서 박사의 강의와 추첨 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현장 이벤트로 당일 지사에서 60만원 이상 구매 시 남성 건강 맞춤 솔루션 제품인 '엔트리 맨즈 파워 업'이 증정된다. 신규 회원이 지사를 방문해 10만원 이상 주문할 경우,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관절·연골 케어 제품인 '관절초(3만원 상당)'가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