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더 시에나 리조트와 토스카나 호텔에서 운영되는 스파클링 크리스마스 패스(Sparkling Christmas Pass)는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미리 느껴볼 수 있도록 준비한 시즌 혜택이다.
본 패스권 구매 고객에게 제공되는 팔찌를 착용하면, 리조트&호텔 내 라운지, 풀사이드 바, 카페 등 다양한 공간에서 칵테일, 생맥주, 수제 뱅쇼, 하이볼, 한라봉에이드, 한라봉 주스, 핫초콜릿 등 제조 음료와 주류를 무제한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더 시에나 리조트 관계자는 “11월 중순부터 더 시에나 리조트와 토스카나 호텔의 이국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연출될 예정이다. 마치 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켓에 온 듯한 기분을 느끼며 취향에 맞는 예쁜 칵테일, 와인, 뱅쇼 등 음주류를 골라 무제한으로 마시는 흥겨운 밤을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공식 홈페이지 패키지 상품인 더 시에나 리조트 △크리스마스 페스타 패키지 △더 시에나 2인 조식 패키지 토스카나 호텔 △1+1 패키지 에 ‘스파클링 크리스마스 패스권(1회)’이 포함되어 있으며, 현장에서 개별 구매도 가능하다.
한편, 더 시에나 리조트와 토스카나 호텔은 2024년 11월 15일부터 2025년 1월 1일까지 고객과 함께 만드는 크리스마스 파티 '위 메이크 크리스마스!(We Make Christmas)캠페인’을 시작한다. 겨울 시즌, 크리스마스&연말 정취를 담아낸 이번 캠페인은 슬로건처럼 더 시에나 리조트와 고객이 함께 크리스마스의 시즌 추억을 만들어 가고자 계획되었으며, 리조트 내에서 고객 경험 가치를 높이는 다양한 공연, 파티, 큰 혜택의 패키지가 화려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