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의 ‘더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더현대 서울 5층에 크리스마스 시즌 테마로 조성한 ‘르 그랜드 시어터’(LE GRAND THEATER, 움직이는 대극장)를 별도 예약 및 대기 없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프리패스 티켓 1매(4인 이용 가능)를 증정한다.
‘르 그랜드 시어터’는 성탄절을 맞은 동화 속 유럽의 서커스 마을을 모티브로 꾸민 팝업 공간으로, 곳곳에 크리스마스 장식이 연출돼 있고 마술, 묘기,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서커스 극장과 같은 시설물과 대형 열기구 모형 등이 설치돼 있다.
객실은 페어몬트 디럭스 룸, 페어몬트룸 킹 타입과 트윈 타입을 연결한 커넥팅 객실, 시그니처 스위트 3가지 타입으로 준비되며, 시그니처 스위트의 경우 골드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의 ‘더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체크인 기준 11월 8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호텔 관계자는 “연말 시즌을 맞아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즐기며 파티와 쇼핑을 겸한 이채로운 추억을 나누고 싶은 고객을 위해 이번 객실 패키지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연말연시를 기념하여 2박 이상 투숙할 경우 객실료 할인을 더해주는 ‘페어몬트 모먼트 윈터 캠페인 2024’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