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크래비티는 오늘(5일) 오후 6시 싱글 앨범 '파인드 디 오르빗(FIND THE ORBIT)'을 발매하고 가요계에 컴백한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나우 오어 네버(Now or Never)'부터 수록곡 '시크릿(Secret)', '호라이존(Horizon)'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의 3곡이 담긴다.
크래비티는 타이틀곡 '나우 오어 네버'를 통해 세상을 향한 거침없는 도전을 노래할 전망이다. 이는 최근 Mnet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라는 출연이라는 큰 도전을 통해 치열하게 경쟁하고 또 한 번 도약할 기회를 마련한 크래비티의 상황과 맞물리며 팬들에게는 큰 울림을 선사하고, 나아가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에게는 힘과 용기를 북돋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화려한 퍼포먼스로 '퍼포비티'라는 수식어를 얻은 이들은 유려한 춤사위와 칼 같은 군무로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크래비티는 오늘(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앨범 '파인드 디 오르빗'과 타이틀곡 '나우 오어 네버'를 발매하고,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토크 라이브(COMEBACK TALK LIVE)'를 개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