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티드, 크리스마스 케이크 1차 예약수량 조기 완판…"2차 예약 시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희원 기자
입력 2024-12-06 09: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노티드
[사진=노티드]
크림풀 베이커리 카페 브랜드 노티드가 선보인 크리스마스 케이크 1차 사전예약이 조기 마감됐다.

지난 11월 15일부터 29일까지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해 진행된 1차 사전예약에서, 노티드의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8종과 독일 전통 디저트 슈톨렌 2종이 공개됐다. 노티드가 선보인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작년 대비 200% 높은 예약률을 달성하며 일부 품목이 조기 마감되었다. 1차 예약에서 주목받은 제품은 △메리 피스타치오 트리 △나 홀로 산타 슈가베어 △허그 미! 스노우맨 케이크로, 노티드 측은 긴급 추가 생산을 진행했다.

노티드는 1차 예약에서 선보였던 크리스마스 케이크 외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도넛 4종 세트를 앞세워 12월 4일부터 16일까지 2차 예약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동안 크리스마스 도넛 세트(4종), 시즌 한정 케이크(8종)와 슈톨렌(2종)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전예약 제품은 12월 19일부터 31일까지 전국 노티드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2차 사전예약에서 선보인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도넛 세트는 △핑크빛 초코 글레이즈에 딸기크림과 상큼한 딸기 청크잼이 들어있는 '체리 베리 크림 도넛', △달콤하고 부드러운 바닐라 마스카포네 크림을 듬뿍 머금은 '스모어 스노우맨 도넛', △다크 초코 글레이즈 링 도넛 위에 알록달록 캔디로 사랑을 담은 '하트 캔디 도넛', △라즈베리 잼과 크림치즈 크림이 듬뿍 들어있는 도넛 위에 눈처럼 새하얀 코코넛을 뿌린 '핑크 리스 도넛' 등 4종이다.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도넛 세트는 카카오 예약하기를 통해 사전예약 시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음료인 메리 ‘피스타치오 초코 라떼’와 논알콜 뱅쇼 '홀리데이 딸기 뱅쇼'도 새롭게 선보였다.

노티드 관계자는 “작년보다 많은 수량을 준비했음에도 불구하고, 일부 품목이 조기 마감이 되었다.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매우 감사드린다”는 말과 함께 “구매해주신 모든 고객님들이 노티드와 함께 달콤하고 따스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