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완주군 완주산업단지에 위치한 에스엠엔테크(SM&TECH)는 정밀판금 및 NCT 레이저 가공 전문 기업으로, 랙 케이스부터 정밀기계부품, 반도체 제조 장비 기구물 등을 제조하고 있다. 특히 20년 이상 숙련된 고급 엔지니어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고의 품질과 신속한 납기를 자랑한다. 또한 고객의 의견을 소중히 여기며 지속적인 연구 개발에 힘쓰고 있다.
SM&TECH는 최첨단 공장과 △레이저 기계 △파이프 레이저 △NCT △절곡기 △샤링기 △롤벤딩기 △V커팅기 △MCT 등 각종 기계 설비를 갖추고 있으며, 기업 부설 연구소를 운영해 CAD 설계, 3D 모델링 작업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최첨단 판금 가공 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해 가공에 필요한 정보의 일원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며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있다.
SM&TECH가 개발한 공기살균·청정기 '에어조이(AIRJOY)'는 실내 공기질 개선에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며, 다중이용시설 및 공공기관의 안전 지킴이 역할을 하고 있다. 에어조이는 밀폐된 환경에서도 공기 중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부유 바이러스 등 세균의 효과적인 제거는 물론 뛰어난 탈취 효과를 자랑한다.
에어조이는 '공기살균모듈 및 이를 이용한 공기정화장치' 등 다수의 제품 특허 기술과 G-PASS기업(해외조달시장 진출유망기업) 인증을 통해 기술력과 신뢰성을 공인받았다. 또한 △조달청 우수조달제품 △혁신제품 △중소기업 기술개발제품 △재난안전제품 인증 등을 획득했으며, 산업통상자원부 첨단기술제품 및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첨단기술기업으로 지정됐다. 850여 곳 이상의 정부 공공기관에 납품 실적이 있으며, 최근에는 학교에도 납품하는 등 다양한 공급 실적을 자랑한다.
에어조이 공기살균기는 혁신적인 기술력과 뛰어난 성능으로 공기 정화 분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SM&TECH는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 조성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이중수 대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품질 향상을 통해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이 되겠다"며 "에어조이를 통해 국민 건강 증진과 쾌적한 생활 환경 조성에 기여하고 싶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