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스위스는 아름다운 자연 풍경, 크리스마스 마켓과 새해 축제 등 다양한 볼거리로 가득하다. 특히 마테호른, 융프라우, 아이거와 같은 유명한 산들은 겨울에 더욱 아름답고 장엄한 풍경을 뽐낸다.
인터파크 투어의 ‘스위스 7박 9일 패키지’는 취리히부터 루체른·슈토스, 인터라켄·융프라우, 몽르퇴·라보지구, 체르마트·마테호른, 베른까지 스위스 주요 도시부터 소도시까지 돌아볼 수 있다.
눈 덮인 융프라우와 마테호른의 장엄한 절경을 만끽하고, 포도밭으로 유명한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 지역 ‘라보’에서 하이킹과 와인 시음 시간도 가진다. 겨울 자연을 배경으로 한 특별한 식사도 준비했다. 크루즈에 탑승해 루체른 호수를 바라보며 선상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고르너그라트 산악 철도를 타고 올라가 마테호른을 감상하며 식사할 수 있다.
‘노르웨이 5박 8일 패키지’는 오로라 투어에 최적화된 상품이다. 트롬쇠에서 오로라 지수를 체크하며 오로라 출몰 지역으로 차량 이동하는 ‘오로라 헌팅’ 체험부터 스톡홀름-아비스코 구간 북극행 오로라 열차 탑승까지 할 수 있다.
또한 트롬쇠 피엘하이슨 로프웨이에 탑승해 트롬쇠의 눈 덮인 전경을 감상한다. 북극권 박물관에서 발급하는 북극권 증명서로 추억을 남기고, 요정들의 낙원으로 불리는 ‘레이네 마을’, ‘로포텐 대성당’이라고 불리는 카벨보그 보겐 교회와 카벨보그 광장 등을 둘러본다.
인터파크 투어는 해외패키지 상품 구매 고객에게 데이터 로밍 5일 무료 쿠폰 제공, 인기 뮤지컬 및 연극 최대 50% 추가 할인, 해외응급의료 지원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안심보장제도를 운영해 해외 패키지여행 중 약속한 일정이나 프로그램이 변경·누락되면 차액의 200%를 보상하고 있다.
염순찬 인터파크트리플 투어패키지그룹장은 “스위스의 장엄한 설경과 노르웨이의 신비로운 오로라는 단순한 관광을 넘어 감동을 선사하는 여행지”라며 “이번 겨울, 인터파크 투어가 제안하는 상품들을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