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작 '갓앤데몬' 모델로 코미디언 '이수지' 선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진영 기자
입력 2024-12-13 11: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부캐 부자 코미디언 '이수지'와 다양한 유저층 공략

컴투스 갓앤데몬 대표 이미지 사진컴투스
컴투스 '갓앤데몬' 대표 이미지 [사진=컴투스]

컴투스는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작 방치형 역할수행게임(RPG) '갓앤데몬'의 모델로 코미디언 '이수지'를 발탁했다고 13일 밝혔다.

이수지는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뛰어난 연기력과 특유의 성대모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여러 캐릭터 패러디를 통해 다양한 부캐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수지는 이번 신작 모델로서 인기 코미디 프로그램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있는 미국계 MZ 교포 '제니'와 '린쟈오밍' 캐릭터로 분해 향후 캠페인 영상에서 ‘손댈 게 없는 갓벽한 신화’를 표방하고 있는 '갓앤데몬' 만의 재미와 매력을 전달하고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특히,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방치형 RPG의 특징을 강조하며, 다양한 유저층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모예 인터넷 테크놀로지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갓앤데몬’은 다양한 영웅을 수집하고 이를 조합 및 육성해 나가는 방치형 RPG다. 간단한 터치만으로 쉽게 플레이할 수 있으며, 캐주얼한 게임성과 풍부한 보상 등으로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방치형 장르임에도 불구하고 흥미로운 이야기가 펼쳐지는 메인 스토리부터, 맞춤 공략이 필요한 다양한 던전, 자신만의 전략과 영웅 조합으로 서버를 넘나들며 펼쳐지는 PvP 콘텐츠, 유저 간의 협력을 도모하는 길드 시스템 등 방대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갓앤데몬'은 지난 12월 10일, 세계 각지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한국 원스토어에서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사전 예약 실시를 기념해 게임 출시 전까지 브랜드 사이트 및 공식 카페 등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사전 예약 참여를 인증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및 갤럭시 워치 7, 구글 기프트 카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