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보건대학교가 지난 12일, 호텔라온제나 5층 에떼르넬홀에서 웰니스문화산업최고위과정(이하 최고위과정) 15기 수료식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3일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대구보건대학교 남성희 총장을 비롯해 심인철 최고위과정 총동창회 회장, 15기 원우, 대학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15기 과정은 각 분야의 최고경영자회원 54명이 수료했다.
이번 15기 과정은 ‘선견지명Ⅱ’라는 주제로 15주간 진행됐다. 강의는 우리가 알고 대비해야 할 미래에 대한 안목과 장래를 예측하는 날카로운 견식을 갖추기 위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다.
행사는 1부 남성 성악 앙상블 S-Class의 ‘Volare(볼라레)’ 축하공연과 2부 에필로그로 진행됐다. 행사는 김영숙 최고위과정 원장의 개식사를 시작으로 남성희 대구보건대학교 총장의 식사가 진행됐다. 이어 14기 조현재 원우회장의 축사와 15기 김홍수 원우회장의 답사가 이어졌다.
특히 이번 수료식에서 15기 원우회는 대구보건대학교의 발전을 위해 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부했다.
남성희 대구보건대학교 총장은 “이번 교육과정을 통해 ESG 경영에 대한 폭넓은 지식과 과학·기술 혁신에 인문학적 소양을 접목시켜, 수료생 여러분의 가치관과 비전 정립에 크게 기여했을 것으로 믿는다”며 “여러분의 의견과 지혜가 모여 현대의 위기를 극복하고, 새로운 도약의 기회로 전환하는 소통의 장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수료생 여러분께서 지역사회를 이끄는 리더로서 역할을 다해주길 기대하며, 대구보건대학교는 여러분의 성장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함께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