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넷플릭스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우승자인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함께 진행한 쿠킹 클래스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스마트카라는 고객들이 그간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고자 스마트카라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이번 쿠킹 클래스를 기획했다. 쿠킹 클래스는 지난 14일(토)에 쿠킹 스튜디오 ‘라퀴진 한남’에서 진행됐으며,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고객 10명이 참가했다.
로맨틱 연말 디너 콘셉트로 진행된 쿠킹 클래스에서는 참가자들이 권성준 셰프의 특별 레시피를 직접 배워보고 쿠킹 체험까지 실습하는 시간을 가졌다. 쿠킹 클래스에서 선보인 메뉴는 ‘송아지 갈비찜과 샤프론 리조또’, ‘피스타치오 딸기 티라미수’로 연말 홈파티에 활용하기 좋은 요리로 구성됐다.
쿠킹 클래스에서 참가자들이 체험한 ‘블레이드X’는 연말 홈 파티에서 사용하기에도 넉넉한 5L 대용량 제품으로 업계 최초로 표준모드와 강력모드 두 가지 모드로 사용 가능한 듀얼 처리모드를 적용한 음식물처리기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앞으로도 음식물처리기 리딩 기업으로서 고객과의 접점을 넓힐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