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센텀시티, 시슬리 퍼퓸 부산서 첫 팝업 공개 外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부산=박연진 기자
입력 2024-12-27 17: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시슬리 퍼퓸 팝업은 오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사진신세계 센텀시티
시슬리 퍼퓸 팝업은 오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사진=신세계 센텀시티]

신세계 센텀시티가 1층 센텀광장에서 시슬리 퍼퓸 팝업이 지방 최초로 선보인다. 

이 팝업은 클래식하고 우아한 향을 자랑하는 시슬리 퍼퓸을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파리의 아름다운 거리와 건물들이 새겨진 ‘오 뒤 수와르 피그리닝 리미티드 에디션’을 비롯해 ‘스와르 드 륀’, ‘이지아’, ‘깡빠뉴’ 등 다양한 시슬리 향수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팝업은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각 퍼퓸을 구매할 때 바디크림, 바디로션, 샤워젤을 증정하며, 7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여행용 8종 세트와 파우치(50개 한정)를 증정한다. 시슬리 퍼퓸 팝업은 오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 센텀시티] ‘부산 디저트 맛집 다 모여라!’ 홀리데이 디저트 페어 열려
신세계 센텀시티점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홀리데이 디저트 페어’를 연다사진신세계 센텀시티
신세계 센텀시티점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홀리데이 디저트 페어’를 연다.[사진=신세계 센텀시티]

신세계 센텀시티가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디저트 페어’를 개최한다. 이번 페어는 부산을 비롯해 창원, 대전의 인기 디저트 맛집들이 한자리에 모여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인다.

‘후르츠링’을 주제로 하는 동래의 ‘위피’, 바삭한 아몬드 머랭과 바닐라 무슬린 크림이 어우러진 케이크로 유명한 해운대 ‘모티에 과자점’, 바스크 치즈케이크로 잘 알려진 기장의 ‘리투커피바’, 금정구 ‘테제’, 부산진구 ‘레레’, 창원의 ‘얌트’, 대전의 ‘리리컬’ 등 다양한 맛집들이 참여한다.

이들 디저트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이번 홀리데이 디저트 페어는 신세계 센텀시티 지하 1층 식품 행사장에서 내달 2일까지 진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