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시 위미리 일대에 자리하고 있는 '기린빌라리조트'는 여유로운 한 해의 마무리와 새로운 시작을 위한 ‘페스티브 패키지’를 올해 말일까지, 사랑하는 가족이나 친구와의 겨울 여행을 위한 ‘겨울 이야기 패키지’는 내년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페스티브 패키지’는 플래티넘 디럭스 킹 또는 플래티넘 디럭스 패밀리 객실 1박을 투숙 인원을 4인 기준에 제공한다. 혜택으로 인룸 와인 1병 & 치즈 세트 1개, 그리고 여유로운 오후 2시 체크아웃을 제공한다. 2박 시 BBQ 장비(그릴, 숯, 집게, 장갑)를 50% 할인가에 제공한다.
인룸에 제공되는 와인은 칠레산 레드 와인 ‘산타 헬레나, 버라이어탈 까베르네 소비뇽(Santa Helena, Varietal Cabernet Sauvignon)’을 제공한다.
산타 헬레나는 블랙베리, 체리 등의 풍부하고 진한 풍미에 바닐라와 초콜릿의 부드러운 향이 조화를 이룬다. 산뜻한 산미가 과실의 풍미를 이끌어 내며 부드러운 타닌이 균형이 좋아 끝 맛이 깔끔하다.
그리고 위 와인과 어울리는 치즈 세트 1개를 제공한다. 치즈 세트에는 프랑스에서 온 100% 자연치즈(베이비벨),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래핑카우 치즈, 루어팍 가염버터 & 크래커, 스트링치즈, 견과류, 치즈 햄 그리고 각종 과자류가 들어있다.
‘겨울 이야기 패키지’는 플래티넘 디럭스 킹 또는 플래티넘 디럭스 패밀리 객실 1박을 투숙 인원 4인 기준에 제공한다. 혜택으로 달콤하고 향긋한 ‘제주 구좌당근 샌드위치’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구성된 조식세트 2개와 감귤 1봉지와 인원추가비 1인 무료를 제공하며 2박 시 BBQ 장비(그릴, 숯, 집게, 장갑)를 50% 할인가에 제공한다.
기린빌라리조트는 해발 300미터의 한라산 청정 숲 한가운데에 자리하고 있으며 약 12만평방미터에 달하는 부지에 쾌적하고 넓은 60평형 복층 구조로 되어있어 편안한 휴식은 물론 개별 정원에서 BBQ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개별 수영장을 갖춘 풀빌라와 자쿠지를 갖춘 숙소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리조트 관계자는 “한라산의 청량한 공기와 대자연이 주는 건강한 기운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휴양 리조트에서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하는 편안한 연말연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