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장선 평택시장은 신년사를 통해 "지혜와 재생, 성장과 변화를 상징하는 '푸른 뱀의 해'를 맞이해 우리 평택시는 새로운 도약과 변화를 위한 중요한 전환점에 서 있다. 이 특별한 한 해가 여러분께는 희망과 성장의 해가 되고, 평택시에는 더 큰 발전의 발판이 되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전했다.
정장선 시장은 "올해도 대내외적인 여건으로 경제 상황이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지만, 평택은 위기를 기회로 전환할 강한 잠재력이 있다"며 "시민 여러분과 함께 힘을 모아 도전의 길을 열고, 희망과 발전으로 가득 찬 2025년을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새해에도 저를 비롯한 모든 공직자는 시민 여러분의 삶과 일상을 세심히 살피고, 더 가까이 다가가 소통하며, 평택의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열심히 뛰겠다"며 "을사년(乙巳年)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말했다.
정장선 평택시장 신년사 전문
평택시민 여러분! 공직자 여러분!
지혜와 재생, 성장과 변화를 상징하는 '푸른 뱀의 해'를 맞이하여 우리 평택시는 새로운 도약과 변화를 위한 중요한 전환점에 서 있습니다. 이 특별한 한 해가 여러분께는 희망과 성장의 해가 되고,
평택시에는 더 큰 발전의 발판이 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올해도 대내외적인 여건으로 경제 상황이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지만, 평택은 위기를 기회로 전환할 강한 잠재력이 있습니다.
시민 여러분과 함께 힘을 모아 도전의 길을 열고, 희망과 발전으로 가득 찬 2025년을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새해에도 저를 비롯한 모든 공직자는 시민 여러분의 삶과 일상을 세심히 살피고, 더 가까이 다가가 소통하며, 평택의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열심히 뛰겠습니다.
을사년(乙巳年)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5년 새해 아침
평택시장 정장선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