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안성훈 HS효성 대표이사 "격변의 시대, 끊임없이 혁식하고 도전해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정훈 기자
입력 2025-01-02 13: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중국 이기는 글로벌 경쟁력 갖추자"

안성훈 HS효성 대표이사 사진HS효성
안성훈 HS효성 대표이사. [사진=HS효성]


안성훈 HS효성 대표는 2일 신년사를 통해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끊임없이 혁신하고 도전해야 한다"고 주문했다.

안 대표는 이날 진행된 시무식에서 "글로벌 경제 상황과 국내외 불확실 요인들로 예전에 경험하지 못했던 어려운 환경이 예상된다"며 이같이 밝혔다.

안 대표는 세계 시장에서 이기기 위한 경쟁력 확보를 강조했다. 그는 “중국을 비롯한 수많은 경쟁자들과의 경쟁에서 승리하기 위해 철저하게 시장의 움직임을 파악하고 고객과 고객의 고객 목소리까지도 세밀하게 청취해 반드시 이기는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해야 한다”고 했다. 

또 "격변과 무한경쟁, 위기의 시대에 HS효성은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야 한다"며 "고성장과 고수익의 차별화된 비즈니스를 찾아내 지속적인 성장의 토대를 확보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안 대표는 "끊임없는 연구와 기술 개발을 통해 최고의 VIU(사용가치)를 발굴해 고객에게 제공해야 한다"며 "혁신과 도전, 전략과 실행, 그리고 소통과 신뢰를 통해 2025년 경영목표를 반드시 달성하는 한 해가 되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