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동탄 입시전문가 정익중 원장, 초청 고덕 신도시 입시 간담회 완료

사진정익중
[사진=정익중]
고덕입시연구모임에서 지난 10일 평택시 고덕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개최한 ‘2028 대학입시 변화의 맥을 짚다’ 입시 간담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

이번 설명회는 고덕신도시 초등, 중등 학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2028학년도 변화하는 대학 입학 전형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대입 제도 변화에 맞춘 학습법 등을 국내 최고의 입시 전문가를 통해 들었다.

1부에서는 수원 이투스 247 수원 시청 정익중 원장이 일산, 목동, 평촌, 노원 지역 학생들의 학습 경험을 토대로 초등, 중등학생이 중점을 둬야 할 학습 내용에 대해 강연했다. 2부에서는 메가스터디교육 입시연구소 남윤곤 소장이, 3부에서는 1318대학진학연구소 유성룡 소장 등 국내 유명 입시전문가가 2028학년도(현 예비 고1) 변화하는 대입 제도의 주요 변경 내용과 특목고 입시, 수시 학생부 관리 등 구체적인 대입 준비 방법에 대해 강연했다.

특히 이번 설명회에서는 현 수원, 동탄 입시 전문가로 활동 중인 정익중 원장이 신도시에 먼저 입주 한 젊은 고덕 신도시 학부모들에게 일산, 평촌, 중계 등 과거 신도시에서 지난 30여 년 간 강의 경험과 목동, 일산청솔 학원장 경험을 토대로, ‘재수하지 않도록 준비하는 법’에 대한 구체적인 강의가 주목을 받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