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커뮤니티A '골프장 한달살기 프로모션'…정기 거주형 골프아카데미 멤버십 출시 기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건희 기자
입력 2025-01-19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더커뮤니티A
[사진=더커뮤니티A]


올림픽 컨트리클럽(CC)에서 한 달간 편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 나왔다. 더커뮤니티A의 '한달살기 체험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골프장 내 호텔급 숙소에서 머물며 멤버십 혜택을 고스란히 누릴 수 있다. 더커뮤니티A는 정기 거주형 골프아카데미 멤버십 '콜로세움 멤버십' 출시를 기념해 '골프장에서 한달살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오는 3월1일부터 31일까지 30박 31일 동안 진행된다. 가격은 400만원(2인 기준)으로 160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골프 라이프를 75% 할인된 금액으로 체험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올림픽 컨트리클럽(CC) 평일 그린피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3월 한 달간 20일 동안 2인이 그린피 부담 없이 골프를 즐기는 게 가능하다.

더커뮤니티A 32평 규모의 올림픽CC 페어웨이 뷰 풀퍼니시드 객실에서 30박 숙박하며, 주 1회 하우스키핑 서비스 및 골프백 보관 서비스 등 호텔 수준의 편의를 누릴 수 있다. 더커뮤니티A 부대시설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파티셰가 직접 만드는 베이커리 조식이 무료이며 40년 경력 셰프의 특선 중·석식은 1인당 30끼씩 제공된다.

이뿐 아니라 더커뮤니티A는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해 서울과 접근성이 뛰어나다는 강점이 있다.  골프장이 딸린 숙소 중 유일하게 일상생활과 출퇴근이 가능한 곳으로 꼽힌다.

부대시설로는 골프연습장, 수영장, 실내외 테니스장, 배드민턴장, 피트니스 시설을 갖췄다. 편백 사우나, 마사지룸 등 휴게시설과 노래방, 악기연주실, 당구장, 홀덤테이블, 위스키&와인바, 파티룸, 도예 공방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도 포함됐다. 프로모션 참가 고객이 '콜로세움 골프 멤버십' 가입하면 첫 달 회비(32평 기준 365만원)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참가 신청은 1월 15일부터 다음 달 20일까지이며, 신청은 더커뮤니티A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