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마코리아, 가수 god 멤버 박준형 모델로 발탁… '루마버텍스 안전빛 캠페인' 진행

사진루마코리아
[사진=루마코리아]
루마코리아에서는 가수 god 멤버 박준형을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루마버텍스 안전빛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루마버텍스의 안전빛 캠페인은 고장이나 먼저 일어난 교통사고를 미처 발견하지 못해 발생하는 2차 사고를 막기 위해 설계됐다. 이 캠페인은 차량 운전자가 800미터 밖에서도 보이는 안전빛 키트를 설치하여, 다른 운전자에게 경고함으로써 2차 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캠페인 영상 속에서 박준형은 야간 사고 현장에 히어로로 등장해 불빛에 반사되는 안전빛 키트를 설치하여 2차 사고를 막는 모습을 표현한다. 또한, 밤길 주행에서 선명한 시인성을 제공하는 루마버텍스와 함께 ‘2차 교통사고, 보이면 막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박준형의 목소리를 통해 전한다.

루마코리아 마케팅팀 최수연 과장은 “자동차 관련 컨텐츠를 다루면서 전문성을 보인 박준형이 루마 브랜드의 신뢰도와 함께 메시지를 전달하는 안전 캠페인과도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메인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선명하고 시인성이 좋은 루마 버텍스 썬팅필름을 선보이며 운전자들의 안전한 드라이빙을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루마 브랜드는 국내 윈도우 틴팅 시장에서 30년 동안 지속적인 신뢰를 받아왔다. 루마버텍스 제품은 미국에서 100% 제조되어 국내에 들여오고 있으며, 반사 타입과 비반사 타입의 썬팅필름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군으로 운전자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