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아이엠뱅크)는 이디야커피와 함께 iM뱅크 앱 첫 로그인 고객을 대상으로 이디야커피 시그니처라떼 최대 4잔 제공과 이디야 모바일 상품권 및 ‘커마카세’ 이디야커피 다이닝코스 추첨 증정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간편하게 iM뱅크에 가입한 후 첫 로그인 고객 전원에게는 ‘이벤트 페이지 커피쿠폰받기’ 클릭 시 이디야커피 시그니처라떼(L) 1잔이 증정된다. 추가로 계좌개설을 완료하면 동일 상품 3개가 추가 증정되고, 최대 시그니처라떼(L) 4잔 쿠폰을 실시간으로 쿠폰함을 통해 즉시 받을 수 있다.
참여 대상은 지난달 24일부터 오는 3월 23일까지 iM뱅크 앱에 첫 가입을 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를 마친 고객이다. 온라인 iM뱅크 앱과 이디야멤버스 앱을 비롯해, 오프라인 이디야커피 매장에 구비된 iM뱅크 지류쿠폰의 QR코드를 통해서도 가입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여 커피를 받은 고객들은 추첨을 통하여 추가 경품이 제공되는데, 이디야커피 1만원 교환권 100명, 3만원 교환권 50명을 추첨하고, 더불어 이디야커피 다이닝코스 ‘커마카세’를 20명(1인 2매)을 추첨 증정한다.
이디야커피 다이닝코스 ‘커마카세’ 이용권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 소재 이디야커피 랩(Lab)에서 실시되는 특별한 고객 체험 코스다. 고객은 예약일에 한정된 손님으로 선정돼 1시간 동안 특별한 커피와 디저트 코스를 체험할 수 있으며, 이디야커피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받을 수 있다.
황병우 iM뱅크 은행장은 “생활 영역 전반에서 다양한 접점을 통해 고객과 만나고자 이디야커피와 제휴 마케팅을 실시하게 되었다”며 “2025년에도 iM뱅크는 고객이 일상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