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체육회는 정기 이사회를 개최하고 다양한 안건을 논의하고 있다 사진순천시](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5/02/10/20250210171737847588.jpg)
순천시체육회는 지난 6일, 순천시 올림픽기념관 대회의실에서 정기 이사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사회에는 임원 68명 중 50명이 참석해 체육회 운영 방향과 지역 체육 발전을 위한 다양한 안건을 논의했다.
이사회에서는 2024년도 사업 및 결산 보고, 2025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심의가 진행됐다. 특히, 내년 순천시체육회의 3대 핵심 사업이 집중 논의됐다.
순천시체육회는 올해 3대 역점사업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생활체육 프로그램 운영 △우수선수 육성 및 지원 △전국 대회 개최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추진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생활체육지도자를 통해 소외계층을 포함한 다양한 시민을 대상으로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생활체육대회, 전국단위체육대회, 남승룡마라톤대회 등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상대 순천시체육회장은 “이번 이사회를 통해 체육회의 운영 방향을 점검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역 체육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순천시체육회는 지역 주민의 건강 증진과 체육 저변 확대를 위해 찾아가는 생활체육 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시민 누구나 체육을 즐길 수 있는 환경 조성에 힘쓰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